아이온:부캐로 라메가 잡기

2008. 12. 3. 08:35달리자, 레벨업/아이온&블소



네.네. 제 본캐는 저번주에 30랩을 찍고 봉인 중입니다.
궁성이라 피탐, 엠탐도 해야하고.. 어비스에서는 궁성이 최고라지만 뒤치기와 다굴엔 장사 없습니다.
그러니 본캐는 돈 잘 벌기 쉬운 캐릭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궁성은 파티도 안되요!)

그래서 호법성을 새로 키우고 있습니다. 2차 클베때는 호법성이 가죽을 입었었고 자힐도 20랩 이전에는 없어서 프랄파이맘을 혼자 잡다가 여러번 누웠습니다만 자힐로 인해 1레벨 높은 주황몹 두마리가 붙거나 동랩인 노랑몹 네마리가 붙어도 끄떡없습니다.
참, 어제는 21랩이 되서 테오보모스에서 케루비언 일꾼이랑 보물 사냥꾼을 잡으로 갔는데 이것들이 어찌나 몰리던지.. 자힐과 생명 물약을 빨면서 7~8마리를 연달아 잡았습니다. 덕분에 마나 탐을..;;;
뭐.. 어비스에서는 눈꼽 힐밖에 할수 없다고 하지만 궁성보다 돈은 안들어가서 케 세개정도 하러 잠간 나갔다가 오면 5만원은 그냥 벌더군요. (본캐는 조금 더 벌기는 하지만 화살값과 봉혼석 값으로 줄줄줄~)


주미온협곡에서 머리 없는 석상과 대화하는 CG가 나올때 찍은 건데 이쁘지 않습니까? 역시 RPG는 장비빨 간지빨입니다.

파티 잘 되라고 호법을 한건 아닙니다. 솔플을 편하기 하기 위해서였죠. 파티를 해도 호법은 주로 치유성을 힐만 담당하면 되기때문에.. (여유가 되면 눈꼽 댐딜도..)

참, 간만에 포스팅을 적은 것은 호법의 방패를 구하기 위해 또 라메가를 잡으러 갔단 이야기가 하고파서 였습니다.
반나절정도를 기다렸느넫 떡 하니 나타났고 그때 잡았는데 방패를 바로 드랍하길래 "아, 배불러~"하고는 자리르 총총 떠났습니다. (역시나 네임드 독식 금지!!)

자 그럼 라메가 출현 시간을 찍은 스샷을 공개하면서 이만..;;;


라메가 엉덩이가 펑퍼짐해요~


덧:베르테논 결계탑에 오토가 판을 치고 있씁니다.
래벨은 20~25레벨가지 있고 이름은 말도 안되는 영문인데 보통 둘이 파티를 한다면 호법+검성or수호성, 또는 치유성+검성or수호성일텐데 검성 둘이 붙어서 사냥하고 있더군요. (그것도 25랩씩이나 된 사람들이..)
25랩씩이나 되서 레파르혁명단을 잡는것도 아니고 18~19랩짜리 몹을 잡는다는건 레벨업을 하겠다는게 아니라 아이템을 먹겠다는거겠죠? 글치만 결계탑보다는 성소가 아이템이 좋다는거~ 그럼에도 결계탑에 오토가 있는 이유는 인적이 드물다는게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니 살려달라고 외치는 사람 아니면 살려주지 마세요. ㅡ..ㅡ

이상 엘테넨 앞마당에서 사냥할때 다른 유저에게 버프를 날려주는 부캐 호법이였습니다~ ㅋ!


(오늘도 여느때와 같이 6시에 일어났는데 정기점검이군요. =..=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