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분기 일본 드라마 라인업!

2011. 7. 10. 23:33만능 책/보고,듣고



출처:디씨 일드갤



이번에 보려고 찜한 드라마는 총 8편입니다.
앞에 번호는 기대중인 순서랄까.. 사실 1~3번까지는 저 번호가 맞지만 4번부터는 제 마음 속에서 비숫 비숫한 순위입니다.
2분기때 볼만한 드라마가 별로 없어서 우울했는데 3분기는 상당히 볼게 많습니다. 시미시마도 5편한 이후부터 몰아서 보고 오히려 미드를 봤더랬죠.
(고우는 완결 나오면 보려고 미뤄뒀고 '얼음과 불의 노래'에 빠져 있었고   (애니도 '세계 제일의 첫사랑'말고는 그다지..;;)


1. 일 21시 후지 아름다운 그대에게 2011 ~미남 파라다이스~ : 아아.. 리메이크 할줄은 몰랐습니다.
뭔가요~ 뭔가요~ 잘 모르겠는 사람들이 나오는데 이 드라마 혹시 "찍으면 대박이니 무조건 나가도록 해~"라고 이름표라도 붙어있나요? 미우라 쇼헤이군이 웃는 모습이 참 이쁜 총각이긴 합니다만 (시마시마에서 방실 방실 웃는데 남동생 삼고 싶어졌다죠) 그래도 전 시마시마에서는 '란'이 가장 좋았습니다. 크헉!!! (안아주고 싶은 상처 받은 남동생?같은 느낌에.. 동생임에도 오빠라고 부르고 싶어지게 만드는 훈훈함이랄까... 크어억!!)
아아.. 근데 사노역이 누구고 나카츠역이 누구입니까아?
미우라 쇼헤이군은 너무 샤방 샤방해서 사노군이랑은 안맞는 것 같고.. 음.. 나카츠역이려나.. 그러면 나카무라 아오이군이 사노역인가요? 음... 사노역을 하기에는 뭔가... 달달함이 부족할 것 같기도 하지만 왠지 보면 볼수록 눈에 차는게 볼매남인 것 같으니 사노역이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으으음~ 역시 방영을 해야 확인할숭 있겠군요.
이번에는 원작에 출실하여 사노의 독점욕?과 달달함을 마구 뽑아내주었으면 좋겠군요. 아흐흐흥~~~*

2. 금 24시 TBS 오란고교 호스트부 : 이건 정말 꼭! 꼭! 꼭! 봐야하는 드라마!!!
만화와 애니로 미친듯이 봤던 거군요. 아니 근데 카야시마군!!(야마모토 유스케) '아름다운 그대에게'서 열심히 령과 대화하고 오로라는 느끼더니 오란고교로 전학이라도 간겁니까아??? (라는 말도 안되는 생각.. 찍찍찍)
원작을 봐서라도 꼭 봐야 하는 드라마! 아닥하고 사수!!

3. 금 22시 TBS 미남이시네요 : 사실 출연진드른 잘 모릅니다. 막상 드라마 할때 보면 낯익은 인물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뭐랄까.. 원작인 한국 드라마 보면서 왠지 이건 일본판이 더 어울리겠다~ 싶었는데 일본판으로 하니 꼭 확인해봐야 하는 드라마가 아닐가 합니다.

4. 토 21시 니테레 돈 키호테 : 쇼타군때문에 역시나 봐야 하는 드라마! 줄거리만 봐서는 상당히 재미있어 보이네요. '아동상담소'가 배경이니 좀.. 마음 아픈 배경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어린이들 괴롭히는 사람이 가장 나빠요~) 역시나 등장인물과 내용만으로 훅~ 오는 드라마~

5. 목 22시 후지 그래도, 살아간다 : 에이타군!!
제발 이 드라마는 어둡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솔직하지 못 해서'와 '라스트 프렌즈'는 생각과는 다르게 너무 어두운 드라마라보면서 내내 우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라스트 프렌즈는 다 보지도 못 했닸죠.)
근데 왠지 이 드라마도 예고편으로 "나 시리어스해요~"를 마구 뿜어대고 있는 것 같거둔요. 정말.. 밝은 화면임에도 반전인양 우울해지는 드라마만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노다메'때의 마냥 밝은건 바라지도 않아요~

6. 목 21시 아사히 태양은 다시 뜬다 : 오오~ 하루마군! 오~ 사토 코이치상!
하루마군은 모르겠지만 코이치상은 잘 어울리는 역이군요. ㅋㅋ! 역시 등장인물과 경찰학교이야기라는 점에서 끌립니다.

7. 화 25시 TBS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 쟁쟁한 출연징들입니다.
원작 만화를 못 본 관계로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출연진만으로도 볼만한 드라마일것 같습니다.

8. 일 6시 45분 NHKbs2 템페스트 : 하아악!! 타니하라상!! 얼마만의 드라마 출현이십니까아~
역시나 쟁쟁한 출연진! 이제는 나카마 유키에상의 밝은 모습이 보고 싶어요~
타니하라상은 다 좋지만 이제 코믹 캐릭만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어째 핸섬 슈트 이후로는 다 코믹하게 느껴져서 말이죠~)

나머지 드라마는 시작하고나면 그때 1회씩 보고 볼지 말지를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히히힛~ 역시 3분기 일드는 볼거리가 많아서 행복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