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등록 후 받은 '신선한 아침을 위한 과일아침'

2011. 8. 30. 17:00만능 책/이벤트&체험후기


택배 올게 없는데 택배가 와서 "이건 뭔가?"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몸짱의사 성형 다이어트 리뷰를 썼던게 다시 이벤트 당첨되서 온 선물이더군요.
2011/08/21 - [만능 책/이벤트&체험후기] - 몸짱의사의 성형 다이어트
받고나서 찾아보니 이거.. 가격이 좀 하는대요...? 보내주신 몸짱의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_)

기쁜 마음에 상자를 고이~ 고이~ 방안으로 들이고 카메라를 들이댔습니다. (촬용:아이폰4W)



묵직한 상자 (왼쪽에 보이는 다리는 아들내미 구루입니다. ^^) 상자에 담겨 오는 택배라고는 아들내미 용품밖에 없기때문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더군요. ㅋ!


테이프를 푸욱! 뜯고 상자를 열었더니 과일아침에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과일과 곡물사진이 있는게 보기에도 상큼해보입니다.


속포장도 케이스와 비숫하죠? 제법 오동통합니다. (한 상자에 다섯포가 들어있어요. 1포에 30g)


집에 우유, 두유가 없는 관계로 미지근한 물에 타먹었습니다.
색은 미숫가루와 같은데 곡물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얼음도 동동 넣고~

가장 중요한 맛은.. 연한 미숫가루+시큼한 맛 이더군요. 과일때문에 시큼한 맛이 나는거라 '상큼한 맛' 이라고 해야할 것 같지만 정말.. 시큼한 맛입니다. 그래도 그 맛이 그리 강하지는 않아요. 전 올리고당이나 꿀도 안넣고 그냥 과일아침만 탄거라 단 맛이 상당히 적어서 (아주 안달지는 않습니다만 그렇다고 달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시큼맛이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걸 먹으려면 쉐이커나 숫가락 필수인 것 같습니다. 입자도 미숫가루 같아서 잘 풀어도 밑에 가라앉아서 저어가면서 마셔야 하거든요.
아, 그러고보니 이거 곡물이 들어가 있었죠. 마시면서 이 글을 쓰고 있는데 점점 배가 불러옵니다. 한잔 마셨을뿐인데 배속에서 불어나는지 포만감이 살살 몰려오네요. "허허~ 한끼 잘 묵었다아~"

아침에 밥 먹기 부담스러울때나 밤에 급 야식이 생각날때 마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밤 야참은 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