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OBT마지막 날

2012. 6. 29. 22:46달리자, 레벨업/아이온&블소



오늘 자정이면 블소 오픈테스트가 끝나고 내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합니다.

PC방을 안가는 관계로 계정을 끊을까 했지만... 어차피 혼자 해야 하기때문에 그냥 말았네요.

그래서 어차피 마지막 날이겠다 득템이나 해보자 해서 20랩이 되서야 재룡영웅보패를 끼고 귀염꼬리와 아싸가오리 무한 사냥을 했습니다.


아시다싶이 귀염꼬리는 보패만 주므로 (사실 필요 없지만) 구색 맞추자는 의미로 열 댓번 돌았는데 두개는 무지하게 안주더군요.

가오리는 생각 외로 득템을 안겨 주었습니다.




보패덕에 스텟이 이러합니다. 일단 생명력이 늘어나니 좋네요~ ^^ 고양이의 피도 1500대입니다.

그런데 레벨은 20이라는거~ 왜 고랩들이 레벨이 올라갈수록 고양이가 빨리 죽는다고 하는지 알겠습니다. 소환수는 아이온 같은 시스템인가 봅니다.




아싸가오리가 준 목걸이와 옷

옷은 두벌을 받아서 한 벌은 제가 입고 다른 한번은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근데 아싸는 파티가 안되나요? 친구와 파티해서 갔는데 서로가 안보이더군요...;;)




백귀 옷 보다 이쁜 것 같네요.




아싸동굴 안에 있던 몹이 떨군 악세

피해 감소가 확! 끌립니다.

(물론 나머지 반지 하나와 귀걸이 하나는 그냥 초록템입니다. 아싸동굴에서 먹은 것만 올려 보아요~)



무기는 시장에서 제작템을 팔길래 구입했어요. 가오리가 무기도 줄거라 기대를 했지만 안주더군요.

그래도 고양이 모자는 줬습니다. ^^ (고양이 옷은 누가 줄까요? ㅡ.ㅜ)


그 외 보석을 종류별로 줍니다. 음.. 반만 축캐인지 자수정은 구경도 못 했지만 파란색 글씨가 씌어진 보석 몇개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역시.. 결제는 한 두달 더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정식 오픈하면 더럽게 잘 주던 아이템도 극악의 드랍율을 자랑하게 만드니 후딱 후딱 득템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