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프린스 & 법무프린스 구입 후 받았습니다만....

2013. 8. 21. 17:28만능 책/보고,듣고



택배는 어제 왔지만 여행 중이었던 고로 오늘 확인했네요.

한참이나 늦게 주문한거라 둘 다 일반판이지만 그래도 구입 해서 좋았는데 포장 뜨는 순간 좀..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퍈집프린스

재판 된거라 비닐이 없을 수 있다 칩시다. 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법무프린스

일단 비닐에는 싸여 있습니다만....




법무프린스

보이시나요? 확연하게 뜯었던 흔적이?

그렇다고 안에 엽서라던가 등등이 들어 있는 거였으면 그거 넣느라 그랬나 보다 하겠는데...

그런 것도 없는데 저리 뜯긴 자국이 있으니 좀 그렇네요?

한번 뜯었던 거라면 스티커라도 다시 붙여 주시던가요...

얼마 안하는 금액이라도 돈 주고 구입한건데... 허.. 거 참....


음.. 이제 곧 닥터프린스 나와서 그거 구입 할 생각 하고있는데 내용에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포장 상태 불만으로 구입을 할지 말지 망설여 지네요.


----------


8월 22일 담당자분으로부터 전화가 와서 통화 했습니다.

법무프린스 봉인스티커가 뜯긴 이유는 전물량 불량 검품이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그제 (블로그에 글을 올린 이후) 두 편을 모두 들었는데 편집프린스 NG에서 아주 잠시 튐 현상이 있었지만 교환도 귀찮으니 패스~ 법무프린스는 이상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