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키레파파(キレパパ) - 1화, 아름다운 아빠는 좋아하십니까?

2008. 1. 29. 05:31만능 책/보고,듣고

 

처음 보는 BL애니 카레파파입니다.
한편으로 끝난느건지 다음 편이 더 있는건지는 다 봐야 알 것 같아요.

지금 리뷰는 애니를 보면서 쓰는 중입니다.

 

아랫입술이 턱의 길이와 비숫한 이 남자는 아빠 치사토씨입니다.

 

그 다음 등장하는 이 소년은 아들네미지요. 이름이 리쥬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근친상간인가 했습니다만 아니더군요. 다행이였습니다~

 

그리고 리쥬의 친구들... 뒤에 머리 잘린 저 녀석은 누구?
실은 이때 알아버렸습니다. 저 녀석이 주인공이라는 것을..

 

간식을 들고 리쥬방에 들어서자 화사하게 변하는 아빠..;;; (왜이러세요?)

 

첫 등장에 머리 반쪽만 나왔던 그 소년 슌스케군~ (이라기 보다는 어째 총각같은..;;)

리쥬가 자신과 같은 일을 당할가봐 걱정스러운 마음에 친구들을 떼어놓는 아빠는 설사약을 넣은 케이크를 간식으로 줍니다. 그리고 그걸 먹은 친구들은 돌아가고 케이크를 먹지 않은 슌슈케는 남아있게됩니다.
리쥬가 게임 하러 들어간 사이 치사토와 슌스케는 잠시 말다툼을 하게 되고...

 

슌스케가 멱살 한번 잡았을분인데 셔츠가 풀어헤처 있는건 이해가 안되요.
(슌스케군.. 얼굴이 빨간 것을 보니 아빠를 좋아하는군요!)

이야기는 흘러 흘러~
작가인 아빠가 일을 끝마치자 편집담당자는 상으로 샤시슌카선생님의 친필 구상메모를 건네줍니다.

 

집으로 돌아가려는 슌스케에게 리쥬와 친하게 지내지 말라는 말을 하는 아빠..
품에 안고있던 구상집을 본 슌스케가 그 작가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냐고 묻습니다. 이에 고민하는 아빠...;;
슌스케는 자신은 따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 리쥬 걱정은 하지 말라고 말하고는 돌아갑니다. (이 녀석! 네가 그 샤시슌카고 좋아하는 사람이 아빠구나!)

야심한 시각 슌스케가 놓고간 노트를 전해주러 가겠다는 리쥬와 여러가지 망상을 하며 대신 가겠다고 하는 아빠. 리쥬에게 약도를 그려 달라고 말 하고는 신발을 신다가 노트를 떨으뜨립니다. 그리고 노트에 적힌 필체가 샤키슌카의 필체와 같다는 것을 갈고는 슌슨케네 집으로 뛰어갑니다.
그 곳에서 사키슌카의 미발표단편을 보게 된 아빠는 굉장히 좋아하고 슌스케는 자신이 그 사람이 맞다고 이야기 하고 급~ 러브 러브 모드로 흐릅니다.
이때 슌스케를 부르며 들어오는 슌스케이 아빠 칸자키.. (이 칸자키가 치사토를 배신했던 그 친구입니다.)

 

치사토를 베신한 친구가 자신의 아빠라는 것을 알게 된 슌스케는 완전 범죄를 만들겠다고 말합니다. (아무리 사랑에 눈이 멀어도 이건..;;;)

이야기는 흘러 흘러~ 결국 해피앤딩입니다. (마지막을 안쓰는 이유는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보시라구요. ㅋ!)
그런데 슌스케의 성우분이 사쿠라이 타카히로씨 맞나요? 저 분 아득한 시공속으로 무일야에 꽃미남 청념 성우분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