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분기 애니 볼 예정인것들

2016. 7. 18. 14:00만능 책/보고,듣고





화요일 방영-

불쾌한 모노노케안




이야~ 제가 딱 좋아하는 장르네요.

요괴, 정령 좋아요~




치어남자!!




볼 예정 중인 다른 애니 하나가 성우진이 쟁쟁하던데 이것도 만만치 않네요.

여자들이 주로 했던 것들을 남자가 한다는 설정이 워터보이즈 말고는 딱히 없었던 것 같아서 이건 꼭 볼 생각입니다.




수요일 방영-

츠키우타





우타프리의 영향인지 노래만 줄창하는 애니가 또 나왔군요.

성우진을 보는 순간 "노렸다!!" 싶었어요.

우타프리 볼때처럼 욕 하면서도 볼 것 같은 느낌 같은 느낌?! 으음... 보다 말 것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토요일 방영-

ReLIFE



일상물 같은데 가끔 잔잔한 것도 좋죠. ^^




첫사랑 몬스터




여고생이 초등학교5학년인 남주를 좋아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것 같은데 아무리 좋게 봐도 이건 초장부터 범죄... 여주가 성인이 아니랏 괜찮은건가?




그 외 볼 수도 있는??

모모쿠리, 한다군




요즘 애니를 안봐서 과연 저걸 다 볼지 의문이네요. 일단 불쾌한 모노노케안부터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