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팥워터가 왔어요~

2016. 6. 13. 11:49만능 책/이벤트&체험후기



프리미엄 팥워터 체험 상품으로 두상자 받았어요. 1포에 5g, 10포 들어있어요.

받은지는 며칠 됐는데 더치 내리느라 바빠서 이제야 타마셔봤어요.




톨사이즈의 컵에 2포 넣었어요.

컵에 붓자마자 미숫가루 향이 나는데 상당히 고소한 향이라 맛이 기대가 됐어요.




물 100ml넣고 잘 섞은 다음에 얼음 동동~

기대감을 안고 마셔봤는데 '팥워터'라는 이름처럼 '팥물' 맞아요.

전 다른걸 기대했나봐요. 어쩌니 저쩌니해도 다이어트식품인 것을 잊고 있었네요.

2%음료에 팥맛이 있다면 이럴까요? 헤이즐넛 같은 향커피 생각하시면 바로 감이 오실 것 같네요.

다이어트를 위해 집에서 양배추 우린 물 마시는 것 보다는 향기때문에라도 이게 나을 것 같기는 해요. (양배추 우린 물의 향이 양배추찔때의 그 냄새와 같다는 말을 들어서요.)




마시고 나서 느낀점


1. 향이 고소하다
2. 음료수 대용으로 좋을 것 같다. (이건 좀 뻔한 멘트같고)
3. 곡물이라 마시고 난 후 입안이 개운하지는 않다. (뭐가 남은 듯한 느낌)
4. 그런데 그렇기때문에 포만감이 들어요. 
결론, 끼니 대용으로 마시기에는 가벼워서 힘들 것 같다.
하지만 적당히 간도 되어 있고 만감도 있어서 저녁 이후로 공복을 참기 힘들때 한 잔씩 마시면 괜찮을 것 같다.

이정도가 되겠네요.



식품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성격은 아니라서 (음식양을 줄이고 운동으로 후려치는 타입이라 ㅎㅎ) 다른 제품과 비교는 불가능합니다.